일본 의 문제 거리 경석 폭발하다.

2021. 11. 6. 12:36해외소식

728x90
반응형

일본 오키나와의 해변을 점령하고 있는 경석들이 원인불명의 폭발사고를 일으키며 심각한 피해를 발생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바다와 해변가에 경석이 존재하는 것 자체만으로 각종 어류들의 폐사와 선박사고들이 이미 심각한 수준에 다다른 상황인데 이제는 경석들이 원인불며의 이유로 자체적인 연쇄 폭발을 일으키며 폭탄과 같은 위험한 요소로 변화하게 된것입니다.

더욱 심각한것은 경석의 안전성과 성분분석조차 검증되지 않은 초기 단계에서 이미 수만명의 일본인들이 경석을 판매하거나 수집하며 일본 전역으로 경석이 뿌려지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언제 어떠한 불시의 상황과 지역에서 경석이 폭발으 일으키며 대규모 피해를 발생시킬지 전혀 알 수 없는 위험한 상황이 일본 전체 지역에서 시작되고 있는 것입니다.


경석(軽石, Pumice)

다공질로서 스펀지 상태의 구조를 갖는 담색 또는 백색의 화산 생성물이다. 분쇄되었을 때 입자의 면이 예리하여 연마제로 사용된다.


어제인 5일 일본 오키나와의 해변가에서는 경석을 수거하던 일본인들이 갑자기 폭발한 경석에 의해 부상을 입는 기괴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보도를 전한 RCC뉴스에 따르면 

"현재 오키나와 해변에 분포 중인 경석들이 뜬금없는 발화 현상을 보이는 충격적인 일이 발생했다. 이 사고로 인해 해변의 경석을 수집하던 일본인 4명이 화상과 골절 부상의 피해를 입어 즉시 인근 병원으로 후송된 상태이다. 오키나와 지자체는 즉시 해변가의 출입을 금지시킨 상황이며 소방대를 이용해 경석 폭발 사고를 심층 조사 중이다." 라며 해변을 점령 중인 경석들에게서 발화 현삭이 발생되었다는 충격적인 보도를 전했습니다.

 

또한 경석 폭발 사고에 직접 부상을 입은 부상자에 따르면 

"모양이 더 예쁜 경석을 수집하기 위해 해변가가 아닌 바닷속의 경석을 수집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물 아래에서 기포가 발생하더니 일순간 무엇인가 폭발하며 불꽃이 눈앞으로 튀었다. 물아래에는 경석밖에 존재하지 않는 상황이었으며 부상을 입은 피부를 치료중 돌의 파편 또한 발견됐다.대체 왜 경석이 폭발한 것인지 이유를 알 수는 없으나 그 누구도 경석이 폭발할 것이라고는 알려주지 않았다." 라며 바닷속의 경석이 갑자기 폭발했다는 충격적인 발언을 전했습니다.

 

경석 폭발사고에 대해 일본 교토대의 가즈히로 화산학 교수는 또 한 번의 대규모 해저 화산 분화를 예고하며 당장 오키나와 전체에 피난령을 발표하라는 경고의 발언을 전했습니다.가즈히로 교수에 따르면 

"물 아래의 경석이 폭발한 것으로 보아 해저 분화가 다시 활발히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분화 과정이 다시 시작되면서 고온의 마그마와 압축성 가스를 머금은 화산탄이 해수면까지 올라오고 있는 것이다. 해당 폭발사고는 순간적으로 공기와 접촉한 화산탄 폭발일 가능성이 높으나 이미 분포되어 있는 경석들의 폭발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경석 내부에 압력 가스가 존재한다면 말 그대로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시한 폭탄이다. " 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위험한 상황을 아는지 모르는지 일본의 미츠노 관방장관은 폭발 가능성이 있는 경석들을 건물을 짓거나 각종 군사물품들에 유용하게 사용할 계획이라며 경석 폭발의 위험성은 완전히 배제한 체 어처구니 없는 경석 소진 계획을 발표하며 엄청난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폭발의 가능성이 있다면 전면 회수해 안전지대로 옮겨도 모자랄 상황인데 경석 소진을 위한 1차원적인 발생만을 하는 황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일본은 또다시 해저 분화가 활발히 시작되고 있는 상황이며 수많은 일본인들이 이미 일본 전역에 흩뿌려진 경석들로 인해 언제 폭발 피해를 입을지 모르는 상황이 시작되고 만 것입니다. 

 

일부 일본인들은 이러한 경석 폭발을 이용한 무기적용을 생각하고있다네요.... 그 목표는 한국 이라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