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결국 후쿠시마도 지진 터졌다 ..방사능 오염수탱크 보관이 걱정.

2021. 5. 14. 21:05해외소식

728x90
반응형

일본의 지진이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점점 일본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는 지점으로 이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후쿠시마 바로 앞에서 지진이 발생하며 일본인들의 불안감을 증폭시키고 있고 포화상태인 방사능 오염수들은 그 위험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일부 일본인들은  한국인과 일본인의 사는 나라를 바꾸는 법을 추진 해야된다는 의견과 , 지진을 관광상품으로 활용해야 한다며 여론몰이와 황당 논리를 주장하고 있다네요... 할말이 없는 일본인들입니다. 하하 

오늘 14일 오전 9시경 일본 후쿠시마현 앞바다에서  규모 6.0의 지진이 있었다고 NHK는 보도했습니다. 사람이 느끼는 진도로는 4로 측정되었다고 하며. 진도 4의경우 대부분 사람이 놀라며 물건들이 크게 흔들리며 넘어지는 수준입니다.

일본기상청은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는 현재까지 발생되지 않고 있으나 추가적인 인명 피해 상황을 파악 중이라고 보도 했다습니다.  그러나 현재 후쿠시마 원전은 상황이 조금 위험하다고 하네요.

 

방사능 오염수 저장 상황이 완전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조금의 충격이나 피해만 전해져도 엄청난 피해가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일본은 지금 코로나 19 대책과 도쿄 올림픽 준비 , 후쿠시마 제1원전 방사능 오염수 처리 문제로 정신이 없어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